회원로그인

Livescore.in
스포츠분석

야구 | 04-22 MLB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자 더블이 작성일19-04-22 02:01 조회1,811회 댓글0건

본문

04-22 MLB 분석

뉴욕양키스 VS 캔자스시티

뉴욕 양키스는 선발로 나선 다나카 마사히로의 7이닝 1실점 호투와 홈런을 4개나 기록한 타선의 활약에 힘입어 캔자스시티 로열스를 꺾고 2연승을 질주 했다. 클린트 프레이저가 홈런 1개 포함 5타수 3안타 2타점을 기록하며 활약했다. 선발로 제임스 팩스턴이 나서며 4경기 2승 2패 방어율 3.91을 기록하고 있고 지난 등판에서 라이벌 보스턴 레드삭스를 상대로 8이닝 무실점 호투를 보여주었다. 이번 경기에서도 기대를 할 수 있다.

캔자스시티 로열스는 단 6안타에 그치면서 2경기 연속 2득점에 그치는 아쉬운 공격력을 보이주었다. 선발로 나섰던 히스 필마이어가 4이닝 6실점으로 무너지며 좋지 못했고 타선에서 홈런 2개를 기록했으나 추가 득점을 기록하지 못하였다. 선발로 호르헤 로페즈가 나서며 시즌 4경기 등판해 2패 방어율 4.30을 기록하고 있고 지난 등판에서 시카고 화이트삭스를 상대로 6이닝 4실점을 기록하며 아쉬웠다. 타선이 활약하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도 어려울 것이다.

볼티모어 VS 미네소타 

볼티모어 오리올스는 더블헤더 1차전에서 안타를 13개나 쳐냈지만 5득점에 그치는 빈공에 시달리며 패했다. 타선에서 드와이트 스미스가 홈런 포함 4타수 2안타 2타점으로 활약했고 무려 6명의 선수가 멀티히트를 기록했지만 패배를 피하지 못했다. 불펜에서 등판했던 지미 야카보니스가 0.2이닝 3실점으로 부진했던 점도 아쉽다. 선발로 딜런 번디가 나서는데 4경기에서 2패 방어율 7.79로 좋지 못하다. 지난 등판에서 탬파베이 레이스를 상대로 5이닝 3실점으로 나쁘지 않았지만 불안감이 있다.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다.

미네소타 트윈스는 더블헤더 1차전에서 볼티모어보다 안타를 4개나 적게 기록했음에도 불구하고 에디 로사리오가 홈런 2개 포함 5타수 3안타 2타점을 기록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선발로 나섰던 호세 베리오스가 6이닝 4실점으로 아쉬웠으나 불펜이 잘 막아냈다. 이번 경기 선발로 카일 깁슨이 나서는데 시즌 3경기 등판해 승패 없이 7.36의 방어율로 좋지 못했고 지난 등판에서도 토론토 블루제이스를 상대로 5.1이닝 4실점으로 좋지 못했다.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다.

마이애미 VS 워싱턴

마이애미 말린스는 워싱턴 내셔널스를 9-3으로 꺾으며 2연승을 질주했다. 타선이 11안타를 기록한 가운데 9득점에 성공하며 활약했고 선발로 나섰던 호세 우레나가 6이닝 3실점으로 활약이 좋았다. 선발로 트레버 리차드가 나서는데 시즌 4경기에서 2패 방어율 3.57을 기록하고 있다. 다만 지난 경기에서 시카고 컵스를 상대로 4.2이닝 5실점으로 좋지 못했다는 점은 아쉽다.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다.

워싱턴 내셔널스는 마이애미 말린스에게 2연패를 당하며 체면을 구겼다. 4명의 타자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활약했지만 산발 안타에 그치며 단 3득점에 그쳤다는 점이 아쉽다. 선발로 스테판 스트라스버그가 나서는데 시즌 4경기 등판해 1승 1패 방어율 5.56으로 좋지 못하고 지난 등판에서도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게 6이닝 동안 4실점을 허용하며 좋지 못했다. 지난 시즌 만큼의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 아쉽다. 

디트로이트 VS 시카고화이트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는 지난 경기에서 조쉬 해리슨과 니코 구드럼, 그레이슨 그라이너가 홈런을 기록하며 활약했으나 모두 솔로 홈런으로 그치며 단 3점을 기록하는데 그치고 말았다. 선발로 나섰던 조던 짐머맨이 호투를 펼치다가 7회 초 급격히 무너지면서 6.1이닝 동안 5실점으로 아쉬웠다. 선발로 다니엘 노리스가 나서며 시즌 3경기 승패 없이 4.32의 방어율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 등판에서 미네소타 트윈스를 상대로 3이닝 1실점으로 크게 나쁘지 않았다. 타선이 조금 더 응집력을 보여주는 것이 필요하다.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두 경기 연속 7득점을 기록하며 연패를 끊어냈다. 요얀 몬카다가 홈런 포함 2안타를 2타점을 기록해냈고 루리 가르시아와 호세 아브레유도 멀티를 기록하며 활약이 좋았다. 선발로 레이날도 로페스가 나서는데 시즌 4경기 등판해 1승 2패 방어율 8.84로 좋지 못하다. 다만 지난 등판에서 캔자스시티 로열스를 상대로 6이닝 1자책점으로 활약했기 때문에 기세를 이어 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피츠버그  VS 샌프란시스코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단 4안타에 그쳤음에도 콜 터커와 강정호가 홈런을 기록하며 강우 콜드게임 승리를 거두었다. 선발로 나섰던 제임스 타이욘도 5이닝 1실점으로 활약했다. 다만 현재 유격수 에릭 곤잘레스와 스털링 마르테가 부상자 명단에 올라가며 타선이 약화된 상태다. 선발로 크리스 아처가 나서는데 시즌 3경기 등판해 1승 방어율 2.00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 등판에서 워싱턴 내셔널스를 상대로 7이닝 1실점으로 호투했기 때문에 기대를 걸어 볼 수 있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강우 콜드로 아쉬운 패배를 당하고 말았다. 현재 연패를 당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 무조건 승리가 필요하다. 선발로 데릭 로드리게스가 나서는데 시즌 4경기 2승 2패 방어율 3.63을 기록하고 있는데 지난 경기 워싱턴 내셔널스를 상대로 등판해 5이닝 1실점으로 좋은 활약을 펼쳤다. 하지만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이 아쉽기 때문에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다.

탬파베이 VS 보스턴

탬파베이 레이스는 9회 초를 넘기지 못하고 역전을 허용하며 패배를 당하고 말았다. 선발로 나섰던 찰리 모튼이 6이닝 5실점으로 무너졌고 조세 알바라도가 역전 실점을 허용한 점이 아쉬웠다. 선발로 타일러 글라스노우가 등판하는데 시즌 4승 4패 방어율 1.13으로 굉장히 좋은 활약을 하고 있다. 지난 등판에서도 볼티모어 오리올스를 상대로 7이닝 2실점으로 호투를 펼쳤기 때문에 기대 해 보아도 좋다.

보스턴 레드삭스는 경기 초반 기록한 5득점을 지키지 못하고 8회 동점을 허용했지만 9회 초 역전에 성공하면서 승리를 가져왔다. 앤드류 베니텐디가 4타수 1안타를 기록했지만 홈런 포함 5타점을 기록하며 엄청난 활약을 펼쳤다. 선발로 데이빗 프라이스가 나서며 시즌 3경기 등판해 1승 1패 방어율 3.79를 기록 중이다. 지난 등판에서 볼티모어 오리올스를 상대로 7이닝 무실점으로 활약이 좋았다. 2연승의 기세를 이어 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밀워키 VS LA다저스 

밀워키 브루어스는 크리스티안 옐리치가 홈런 2개를 기록하면서 활약한 가운데 선발로 나선 체이스 앤더슨이 5이닝 무실점으로 호투를 펼쳤고 등판했던 투수들이 무실점으로 활약하며 5-0 승리를 거두었다. 선발로 브랜든 우드러프가 나서는 가운데 시즌 4경기 등판해 2승 1패 방어율 5.23로 좋지 못하지만 지난 등판에서 5.2이닝 2실점으로 나쁘지 않았다. 기복이 심한 투구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다.

LA다저스는 류현진이 5.2이닝 2실점으로 나쁘지 않았지만 타선이 단 2안타에 그치면서 좋지 못했다. 선발로 클레이튼 커쇼가 등판하며 시즌 1경기 등판해 7이닝 2실점으로 좋은 활약을 펼쳤기 때문에 기대를 걸어볼만 하다. 다만 타선이 지난 경기처럼 부진한 모습을 보여준다면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기 때문에 타선이 살아나는 것이 중요하겠다. 

세인트루이스 VS 뉴욕메츠

상대 선발 크리스 플렉센을 두드리며 경기 초반 잡은 승기를 놓치지 않고 승리를 거두었다. 타선에서 호세 마르티네스가 5타수 3안타 3타점으로 활약했다. 선발로 다코타 허드슨이 나서는데 시즌 4경기 등판해 1패 1세이브 방어율 6.08로 좋지 못하고 지난 등판이었던 밀워키 브루어스 전에서도 3.2이닝 6실점으로 부진했다. 이번 경기에서도 초반에 무너진다면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다. 

뉴욕 메츠는 너무 많은 실점을 허용하면서 패배를 당하고 말았다. 등판했던 모든 투수들이 모두 실점을 허용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 투수들의 활약이 필요하다. 선발로 노아 신더가드가 등판하며 시즌 4경기 등판해 1승 1패 방어율 5.63을 기록하고 있고 지난 등판에서도 필라델피아 필리스를 상대로 5이닝 5실점으로 좋지 못했다. 다만 세인트루이스의 선발도 기록이 좋지 못하기 때문에 조금 더 우세를 점할 수 있을 것이다.

시카고컵스 VS 애리조나 

선발로 나섰던 다르빗슈 유가 5이닝 3실점을 허용하면서 크게 나쁘지 않았지만 타선이 4안타에 그치며 부진한 모습을 보이며 영패를 당하고 만 시카고 컵스다. 선발로 타일러 챗우드가 나서는데 시즌 4경기 등판해 승패 없이 방어율 6.00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 등판에서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를 상대로 1이닝 무실점 경기를 치렀으나 불펜 등판이 많은 투수 치고는 실점이 많다. 화력전이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타선이 활약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 백스는 크리스티안 워커가 4타수 4안타를 기록하며 활약한 가운데 선발 잭 그레인키가 6이닝 무실점으로 호투를 펼치며 승리를 거두었다. 선발로 로비 레이가 나서는데 시즌 4경기 등판해 1패 방어율 4.64를 기록하며 좋지 못했고 지난 등판에서도 애틀란타 브레이브스를 상대로 6이닝 5실점으로 좋지 못했다.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다.

텍사스 VS 휴스턴 

텍사스 레인저스는 상대 선발 게릿 콜을 상대로 9득점에 성공하면서 경기를 손쉽게 가져가는데 성공했다. 아스드루발 카브레라가 4타수 2안타 3타점으로 활약했고 투수들의 활약도 나쁘지 않았다. 선발로 셸비 밀러가 나서는데 3경기 등판해 1패 방어율 9.00으로 좋지 못했고 지난 등판에서 LA에인절스를 상대로 4.1이닝 4실점으로 부진했다.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다.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선발 게릿 콜이 4.1이닝 9실점으로 무너지면서 경기를 내주고 말았다. 타선에서 호세 알튜베를 제외한 모든 선수들이 안타를 기록했지만 초반에 너무 많은 실점을 허용했다는 것이 아쉬웠다. 콜린 맥휴가 선발로 나서며 시즌 4경기 3승 1패 방어율 1.96로 굉장히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고 지난 등판에서도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를 상대로 6이닝 무실점으로 활약했다. 이번 경기에서는 확실한 우세를 점할 수 있을 것이다.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분석 목록

게시물 검색

ⓒ 2018 7MSCORE Inc. All rights reserved.